범서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코로나19로 인한 급식방법 변경 설문 조사
작성자 권정현 등록일 20.03.25 조회수 198
첨부파일

아름다운 교육, 행복한 교육, 함께하는 범서교육

학교 급식 방법 변경 설문

범서가정통신

2020-

2020. 3. 25.

학부모님께!

코로나19 감염병으로 개학이 연기되어 학부모님의 걱정이 많으실 것으로 생각됩니다. 학교에서는 수차례의 회의를 통해 개학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회의에서 급식소 가림막 설치, 개학 시 학생들의 생활 매뉴얼 구성 방안 등에 대해 의논하였고, 그 중에서도 급식소에서의 집단 감염을 차단하기 위해 2주 동안 교실에서의 간편 급식을 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그래서 교실 간편식 제공에 대한 학부모님의 의견을 듣고자 합니다. 학교종이 앱을 통하여 학부모 의견 수렴하고, 학부모 의견 수렴 결과 및 교장선생님 경영 방침, 학교 구성원들의 의견을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급식 방법을 결정하고자 합니다.

1. 설문 기간: 325~327

2. 설문 내용

학부모님께!

개학을 하게 되면 급식을 하게 됩니다.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는 학교에서는 급식소에서의 집단 감염을 우려하여 2주 동안 교실 간편식을 제공하고, 코로나19가 줄어드는 시점에서 정상적인 학교 급식을 진행하고자 합니다. 따라서 이에 대한 학부모님들의 동의가 필요합니다.

1. 코로나19로 인해 개학 후에 2주 동안을 교실 간편식으로 제공하고자 하는데 동의하십니까? (간편식은 학교에서 자체 조리하는 음식으로서, 레라이스와 발효유/ 자장밥과 과일주스/볶음밥과 음료수 등 한 그릇 음식입니다. )

. 동의함 나. 동의하지 않음

2. 개학 시 학교 급식에 대한 다른 좋은 의견이 있으시면 알려 주십시오.

2020. 3. 25.

범 서 초 등 학 교 장